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 순정 우산 리뷰

by 꽃정남 2020. 5. 12.

자기 차량에 차량 전용 우산 하나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다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소개할 우산은 국내 프리미엄 제네시스 브랜드 순정 우산이다. 자동차 회사에서 제작되는 우산은 골프우산 형태로 대형우산으로 제작이 된다. 제네시스 우산의 획득 방법이나 우산에 대한 디테일한 내용들을 알아보자. 이후에 자동차 브랜드 우산 제작이나 제네시스 우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구독 후 도움이 되길 바란다.

 

 

제네시스 우산의 획득 방법

자동차 브랜드 우산의 경우 보통 신차 출고 시 지급되거나 공동구매(제작)로 획득할 수 있다. 나는 제네시스에서 신차 출고를 했음에도 우산을 지급받지 못했다. 이번 GV80 출고자에겐 지급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마 이전 세대는 전부 지급이 되지 않은 듯 보인다. 위 사진의 경우 제네시스 클럽의 질문 게시판이다. 2019년 하반기까지 우산에 대한 질문들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면 필자는 어떻게 우산을 획득했는지 질문한다면 웃기게도 제네시스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당첨으로 획득하게 되었다. 

 

 

공동구매의 경우 구매에 번거로움이 따르게 된다. 최소 발주 수량이 있을 텐데 그 많은 소비자들을 유취하는 것은 쉽지 않다. 따라서 중고품을 구매하거나 영업소 직원에게 물어보길 바란다.

 

신차 출고 후 지급되는 다른 사은품들 좋다. 세차용품 세트, 여권 지갑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근데 사실 상 가장 실용적인 우산 같은 아이템을 신차 출고 시기에 딜러나 영업소 직원에게 말하여 지급받길 바란다. 몇 천만 원이나 되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문전박대를 하진 않을 것이 아닌가?

 

 

제네시스 우산을 살펴보자.

제네시스 우산은 골프우산 형태로 제작이 되었다. 키 175cm 기준 발끝부터 허리 조금 윗 쪽 까지 오는 길이를 지니고 있다. 왼쪽 사진의 경우 우산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모습이고, 오른쪽이 씌운 모습이다. 케이스에는 제네시스 로고와 철자가 프린팅 되어있고, 사진 상으론 식별이 어려우나, 케이스를 벗기게 되면 아디다스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다.

 

우산이 말려있는 상태에서 보게되면 스티치와 우산의 면이 접히는 부분의 마감이 상당히 잘 되어 있다. 손잡이 위의 버튼은 외부 스트레스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보니 알루미늄인 것으로 보인다. 지문이 묻지 않은 것도 이것 때문이다. 손잡이는 푹신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말려있는 모습 자체로도 일반 우산과는 많이 차별화된 모습이다.

 

우산을 펼쳐서 좌우를 보게 되면 제네시스 로고와 아디다스 골프로고가 프린팅 되어있다. 사은품이라지만 나름 신경을 써서 제작이 된 것 같다. 감사하다. 아디다스와 콜라보한 우산인데 생각보다 디자인 상 보기에 나쁘진 않았다. 우산 외관의 면을 손으로 직접 쓸어보고 만져본 느낌은 고급진 느낌을 들게 한다.

 

 

우산을 펼친 상태에서 안을 들여다본 사진이다. 바느질 마감이 정말 잘되어 있다. 우산의 면을 펴주는 가지 사이에 밑으로 알루미늄이나, 스테인리스처럼 보이는 소재로 지탱이 되어있다. 실질적인 소재는 알 수 없으나 이런 점을 보면 최초 디자인 모델로 쓰인 우산이 저렴한 우산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적인 느낌은 어느 자동차 회사 브랜드 우산과 다른 점은 없다. 대부분 이런 형태를 가지고 있다. 사진으로 실감할 수 있도록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표현이 과할 수도 있지만 파라솔로 써도 될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우산을 써보면 일반 우산과 달리 경박스러움은 없다. 적당한 무게감이 있어 우산의 본래 목적을 잘 가지고 제작이 된 우산 같다. 제네시스 브랜드 우산을 직접 받아서 사용해보고 그것에 대한 내용을 서술해보았다. 제네시스 우산이 아니더라도 골프우산이나 자동차 회사 우산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었다면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댓글